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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Q
[유심] 알뜰폰 사용 중 유심불량이 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[당사 USIM카드 AS정책 안내]
개통일 ~ 3개월 : 가입처(폐업시 본사에서 처리)
[본사 유심카드 AS신청방법]
  1. 휴대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helpdesk@ghconnect.co.kr 을 통해 접수하며, 담당자 통화 후 유심 교환처리.
Q
[요금제/부가서비스]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이야기모바일(http://www.eyagi.co.kr/shop/index.php) 홈페이지에 접속 후 나의이야기>조회 메뉴에서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.

[변경을 원하시는 경우]
게시판 문의, 혹은 휴대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.
*변경 전, 후 요금 및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.
Q
[가입/변경/해지] 명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명의변경의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합니다.
이야기모바일(http://www.eyagi.co.kr/shop/index.php) 홈페이지의 고객센터>서류다운로드에서 변경신청서 다운로드한 후 양수, 양도인 정보를 정확히 기재 후 접수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[명의 변경 시 필요 서류]
  1. 명의변경 신청서 (당사 양식에 한함)
  2. 가족관계 증명서 (증명서에 확인되는 가족에 한함.)
  3.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 1부(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리함.)서류에 미비가 없을 시 1-2일 소요됨을 알려드리며,
  4. 신청서란에 자동이체 꼭 기입 바랍니다.

[신청서 다운로드] https://www.eyagi.co.kr/shop/cs/form_download.php
[FAX] 02-6499-1129
[이메일]helpdesk@ghconnect.co.kr 으로 넣어주신 후 꼭 연락바랍니다.

Q
[가입/변경/해지]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
A

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,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(확인)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.
- 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,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추천 드립니다.
- 본인 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. 단말기 고장,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 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

[LGU+망]
- 요금제 번호변경시 유선상 변경 불가. 구비서류 (변경신청서, 신분증) 첨부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가능합니다.
번호변경후 유심인식이 불가능 경우 유심 교체 및 LGU+ 직영점을 방문하여 업무 처리가 가능 하며, 별도의 유심 교체시 5,500원이 청구 됩니다.
LGU+ 직영점 찾기 : http://www.uplus.co.kr/css/sinf/brsc/RetrivePosSvc.hpi?mid=10753
[본인인증이 안 되실 경우]
이야기홈페이지(http://www.eyagi.co.kr/shop/index.php)에서 [고객센터] > [서류다운로드]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: 02-6499-1129 또는 E-Mail : helpdesk@ghconnect.co.kr로 접수 가능 합니다.
고객센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Q
[선불](선불)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

고객님 핸드폰에서 ##79 누르시고 언어 선택 후 사용 중인 번호 누르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.

Q
[가입/변경/해지]통화내역 열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
통화 열람내역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신청서를 보내야 하므로, 통화 열람 신청서를 받으실 메일이나, 팩스 확인 바랍니다.

확인 후, 저희 고객센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로 연락 바라며, 신청일 기준 전일자까지 조회 가능하며, 전체 조회 범위는 최근 6개월 이내의 발신 정보만 조회 가능합니다.

Q
[약관]이야기모바일 이용약관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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