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야기모바일(http://www.eyagi.co.kr/shop/index.php) 홈페이지에 접속 후 나의이야기>조회 메뉴에서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.
명의변경의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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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의 고객센터>서류다운로드에서 변경신청서 다운로드한 후 양수, 양도인 정보를 정확히 기재 후 접수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[신청서 다운로드]
https://www.eyagi.co.kr/shop/cs/form_download.php
[FAX] 02-6499-1129
[이메일]helpdesk@ghconnect.co.kr 으로 넣어주신 후 꼭 연락바랍니다.
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,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(확인)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.
-
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,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추천 드립니다.
- 본인
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. 단말기 고장,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
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 핸드폰에서 ##79 누르시고 언어 선택 후 사용 중인 번호 누르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.
통화 열람내역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신청서를 보내야 하므로, 통화 열람 신청서를 받으실
메일이나, 팩스 확인 바랍니다.
확인 후, 저희 고객센터 114(무료), SKT 고객센터 : 1670-9114(유료), LGU+ 고객센터 : 1600-5281(유료), KT 고객센터 : 1877-5281(유료)로 연락 바라며, 신청일
기준 전일자까지 조회 가능하며, 전체 조회 범위는 최근 6개월 이내의 발신 정보만 조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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