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선불부가서비스
  • 서비스 안내
  • 선불 부가서비스

선불 부가서비스

  • 보관된 음성 메시지를 청취하고 관리하는 서비스

    설명

    음성사서함의 청취/보관을 편리하게 설정합니다.

    상대방이 고객님께 음성메시지를 남기는 경우, 문자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가입방법
    "U+ 통화도우미" App 설치 후 가입신청
  •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

    설명

   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끊지 않고 통화중 버튼으로 새 전화와 연결이 가능합니다.
    (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가 가능)

    가입방법
    "U+ 통화도우미" App 설치 후 가입신청
  • 발신전화 표시 제한 전화가 수신되지 않게 차단하는 서비스

    설명

    통발신자가 발신번호표시 제한을 지정한 전화에 대해 수신자가 수신 거부를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  가입방법
    "U+ 통화도우미" App 설치 후 가입신청
  • 통화발신 시 상대방에게 노출되는 이름이나 문구를 설정하는 서비스

    설명

    통발신자가 발신번호표시 제한을 지정한 전화에 대해 수신자가 수신 거부를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  가입방법
    핸드폰에서 114(무료) 또는 1670-9114(유료)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통화불능 시 걸려온 전화를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

    설명

    통화 연결이 안되는 곳에 있을 때 걸려 온 전화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    요금
    일 40원(부가세포함)

    ※ 안내
    - 매너콜 가입 시 착진전환은 할인되며, 자동응답은 무료로 제공됩니다.
    - 이용방법 : 통화 도우미 앱 접속 → '매너콜' 선택→ '부재중전화 내역보기' 선택

    가입방법
    "U+ 통화도우미" App 설치 후 가입신청이 가능하며, 신청 후 연결 방법은 [*+71+자동연결희망번호+통화/해제-*+73+통화] 입니다.